본문 바로가기

달공이가 한 일

4월 14일 블랙데이에 자장면 한 그릇

반응형

4월 14일 블랙데이다.

 

인터넷을 검색해 보니

 

블랙데이란

 

발렌타인데이, 화이트데이를 혼자 보내야 했던 싱글들이 검은 옷을 입고 자장면을 먹으며 마음을 달래는 날

 

날짜 매년 4월 14일

 

라고 나온다.

 

나도 아래 위로  검은 옷을 입고 자장면을 먹었다. 

 

옷색깔 까지 맞춰야 하는 것인지는 몰랐었기 때문에 검은 옷을 입은 것은 의도한 바는 아니었다.

정말 우연이었다.

 

내가 주문 한것은 간자장이다. 자장은 자장이니 괜찮겠지^^

 

단무지 양파 춘장 요구르트 하나가 먼저 나왔다.  

 

 

간자장 면이다.

 

간자장의 가장 중요한 장이다.^^

 

간자장과 장을 함께 찍어 보았다.^^

 

너무 배가 고파서 비빈 사진을 찍는 것을 깜빡했다. 다먹은 빈그릇 사진이다.

 

 

 

자장면이  한 그릇 먹고 싶어서 블랙데이라는 핑계를 댄 것이지만 그래도 마음 한구석이 약간 아려 온다.

 

솔로님들은 좋은 사람 만나시고 있으신 분들은 행복한 하루 되시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