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난 음식이 함께 하는 곳

많이 늦은 달공이의 차이나타운특구 문화축제 방문기 부산역 만두 전문점 홍성방에 가다

반응형

 

2015년 10월 17일 부산역 근처에 있는 차이나타운특구 문화축제에 갔다.

 

 

머리위로 날아다니는 듯한 용등!!

 

 

날아다니는 듯한 용등 멀리서 한컷

 

 

날아다니는 듯한 용등 또 한컷

 

 

 

차이나 특구이니 중국 음식을 먹자는 생각으로 만두 전문점 홍성방에 가게 되었다. 홍성방은 도로쪽 한곳과 그곳에서 조금 안쪽으로 들어와 위치해 있는 곳 두곳이 있는데 나는 안쪽에 위치한 곳으로 갔다.1증에 자리가 없어서 2층으로 올라갔다.

 

 

차이나특구 문화 축제 전용 메뉴판이 있었다. 나는 새우볶음밥과 찐만두를 주문했다.

 

 

식사전 단무지, 오이 무침, 짜사이 무침이 셋팅 되고 

 

 

새우 볶음밥이 나왔다.

 

 

 

새우볶음밥과 함께 나온 국물

 

 

짜잔 드디어 만두 전문점 홍성방의 찐만두 등장!!

 

 

만두 맛은 특별하다는 느낌은 받지 못했지만 나름 깔끔한 느낌을 받았다.

 

 

홍성방 2층에서 밖으로 보이는 풍경은 홍콩에 온 느낌이었다. 올해도부산역에서 차이나특구 문화 축제를 한다면 다른 맛있는 중국음식을 먹어보리라 다짐해 본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