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난 음식이 함께 하는 곳

조용하면서 아늑한 남천동 오이시 함버그

반응형

위메프에서 쿠폰을 구매한 것이 있어서 동생과 함께 남천동 오이시 함바그에 갔다.

 

남포동에는 갔었지만 남천동은 처음이었다. 남천동이 본점이라는 말을 들었기 때문에 어떤 분위기일까 궁금했다. 

 

남포동에 비해 전체 공간은 그렇게 크지 않았다. 나름 분위기 있는 아늑한 공간이었다.

 

다른 곳보다 사람이 적은 비교적 조용한 공간에서 오이시 함버그를 즐기고 싶다면 남천동 오이시 함버그에 가기 바란다.

 

 

한쪽 벽면에 액자가 걸려 있는 액자

 

 

음료수와 셀러드가 먼저 나왔다.

 

 

 

샐러드 파스타와 밥이 셋팅 되었다.

 

 

샐러드 파스타 2

 

 

오이시 함버그

 

 

 

계란 함버그

 

위치는 아래 지도를 참고

 

반응형